시루유통본사

전남 여수시 망마로 85-1
대표번호 : 080.691.6005
팩스 : 061.691.6030
010-7615-0557
사업자등록번호 : 668-96-00226
대표자 : 황경윤

콩시루


언론보도
홈 <   회사소개 <  언론보도
언론보도

원스톱 창업을 찾는다고? 프랜차이즈로 오라! [Break News 2009.8.9일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09-08-25 11:03 조회614회 댓글0건

본문

 
위치 선정부터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까지 한 번에 OK!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창업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정년 퇴직에 대한 두려움으로 떨기보다는 직접 사장이 되어 사업을 해보고 싶다는 욕구가 늘어남에 따라 자연히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너도나도 창업을 꿈꾸지만 실상 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남들과는 차별화된 아이템과 장소 섭외, 인테리어 등 신경 써야 되는 것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자연히 준비기간이 길어지게 되기 때문에 그 과정 중에 실패하는 사람들도 부지기수다. 그런데도 창업 성공담이 줄을 잇고 있는 업체들이 있다. 그 업체들의 성공비결은 무엇일까?
텔레비전,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신문 등 온갖 언론들을 통해 창업 성공 사례로 소개되고 있는 업체들을 살펴본다면 대다수 프랜차이즈 업체임을 쉽게 알 수 있다.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이미 수차례 검증된 맛과 아이템으로 무장했기 때문에 점포 개설 시 실패의 확률도 적다. 또한 희망지역의 시장성 조사와 점포 선정부터 인터레어 공사, 점포 운영교육까지 모두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오랜 준비기간이 필요치 않다.
3+창업투데이 김경창 대표는 프랜차이즈 점포를 통한 창업은 여러 점포들의 사례가 누적되어 있기 때문에 문제가 생겨도 해결하는 방안들이 성립된 경우가 많다.”고 말하며, “오랜 시간 아이템이나 여러 조건들을 고민한 것이 아니라면 프랜차이즈를 통해 창업에 도전해보는 것도 비용이나 조건적인 부분에서도 유리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콩시루, 남도 특색의 얼큰한 맛으로 승부

 
12년 전통의 콩나물국밥 전문점으로 남도 특색의 한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콩시루(대표 영종, www.kongsiru.co.kr)는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인 콩나물 국밥을 선보이고 있다. 콩시루는 남해 청정지역에서 갓 잡아 올린 각종 해산물로 우려낸 진한 육수와 비법 양념을 통해 얼큰하면서도 깊은 맛으로 소비자들을 매혹시킨다.
또한 콩시루는 모든 음식의 매뉴얼화를 통해 가맹본부에서 제공하는 식재료를 물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간편 시스템, 쿡리스 시스템을 도입, 각 점포마다 약간씩 차이가 생기는 맛의 차이를 없애고 맛의 균일화와 인건비 감소를 통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했다. 웰빙 트렌드에 맞는 최고의 건강식 콩시루의 창업비용은 99.174㎡(약 30평) 기준 가맹비, 계약이행보증금, 교육/오픈비용, 인테리어, 간판, 주방설비 및 집기 등을 포함해 총 6,800만 원 정도이다.(문의 080-691-6005)